입학상담

편입학에 관련해서요 작성일 : 2021-04-18 03:26

유지원 카테고리 : 편입학 조회수 : 4645
문의학과 : 축구학과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전문대를 졸업하고 사이버대학교를 다니고 있는 25살 학생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가 호남대학교 편 입학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일단 첫 번째로 제가 지금 사이버대학교 4학년을 다니고 있는데 저가 호남대학교 축구학과 편입학을 넣을 때 쯤이면 4학년 2학기 끝나갈 때인데 

혹시 학사편입으로는 안되나요?

그리고 두 번째는 제가 다른 대학교를 들어갈때는 한부모나 차상위같은 특별전형으로 들어갔었는데요 혹시 편 입학은 이런 전형으로는 못 들어 가는 건가요??

세 번째는 제가 너무 축구를 좋아하고 축구쪽으로 전문적으로 배우고 싶은데 혹시 학사 편 입학으로 입학할때는 경쟁률이 얼마나 될까요?

그리고 만약 학사 편입이나  특별 전형으로 들어갈 수 있다면 이 전형으로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축구를 너무 좋아해서 스포츠관련 자격증이나 여러가지 국가공인 자격증을 따놓은 상태인데요 

혹시 축구학과뿐만아니라 호남대학교 입학 할때 가산점이 들어가는 게 혹시 있나요? 있다면 어느 자격증같은 게 가산점을 주시는 지 알고 싶고 혹시 된다면 스포츠 경영 관리사 자격증도 포함이 되는 지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축구학과 학과장님이나 관련 분들과 입학 상담같이 물어보고 싶은게 있는데 그럴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지금까지 궁금한 점을 말씀 들렸습니다 이걸 보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 편입학에 관련해서요 작성일 : 2021-04-19 16:00

입학과

입학과입니다.

1. 사이버대학 졸업이 가능하다면 학사편입으로 지원 가능합니다.

이때 제출서류는 졸업예정증명서와 성적증명서입니다.

2. 호남대 편입에서는 기초차상위한부모 정원외 전형은 모집하지 않습니다.

3. 학사편입이 아직 시행한적이 없어서 경쟁률은 없구요.

만약 학사편입을 한다면 축구학과에 학사편입 인원을 배정하면 지원이 가능합니다. 다만 모집인원은 1명밖에 안됩니다.

4. 자격증 가산점은 별도로 없습니다.